[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만화쇼'는 옥션이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만화 할인전으로, 지난해부터 G마켓도 행사에 동참해 규모를 키웠다.
경품 추첨 이벤트 등 사이트 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G마켓은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중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사진=G마켓 제공] |
옥션은 '대원씨아이' 만화책을 1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슬램덩크 박스세트'를 증정한다. '학산문화사' 상품을 1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내일의 죠 일반판 박스세트'(1명), '닥터 노구찌 디럭스 박스세트'(2명), '슈가슈가 룬 박스세트'(3명), '짱구는 못말려 육공 다이어리'(4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1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매일 만나는 명작 만화 세트' 코너에서는 코믹스 마니아를 위해 엄선한 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
한 권만 사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스마일배송' 상품도 준비했다. 스마일배송 상품은 카드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5대 카드사로 결제 시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횟수 제한 없이 10% 할인된다.
G마켓 책·문화사업팀 황예나 매니저는 "특가 상품, 무료배송,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에 더해 사이트별 이벤트까지 마련했으니 양 사이트를 골고루 비교해서 혜택에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