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이 '2024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 정규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게임 개발에 대한 강한 의지와 기본 역량을 갖춘 청소년을 선발해 8개월간의 정규과정을 통해 집중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9기 정규과정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넷마블 사옥 내 교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게임 개발에 관심과 역량이 있는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중 한 분야에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로, 서류전형과 심층면접 및 전공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된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넷마블문화재단 로고. [사진=넷마블문화재단] |
선발된 참가자들은 실제 게임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과 전문강사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이 외에도 팀 단위 교육을 통한 소통과 협업 경험, 직접 만든 게임을 외부에 선보이는 전시 기회, 게임경진대회를 통한 우수작품 시상 및 상금 수여, 1~9기 게임아카데미 구성원이 함께하는 리유니온데이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2018년 출범 이후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과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세 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전문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