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국내선물옵션 거래 '수수료'를 '서프라이즈'하게 할인해주는 '수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MTS, HT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해 3월 1일 이후 생애 최초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선물옵션계좌를 개설하거나 신청일 기준 최근 90일 이상 국내선물옵션 거래 내역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2024.03.27 stpoemseok@newspim.com |
적용 상품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주식선물, 야간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포함), 야간코스피200옵션(위클리 포함)이다. 3개월간 최대 70%이상 거래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수수료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내 거래대금 조건을 달성하면 선물, 옵션 각각 수수료 상품권 5만원씩 최대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4월 1일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진행된 거래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