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증권·금융

삼성증권, 유튜브 라이브 동접자 1000명 돌파 이벤트

기사등록 : 2024-04-17 17:1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방송 시청·채널 구독하면 1000명에 커피 기프티콘 증정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의 동시접속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구독자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Samsung POP'에서 진행되는 리서치 라이브 방송은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시황을 분석하고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콘텐츠로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4시에 라이브로 진행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삼성증권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의 동시접속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구독자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날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2024.04.17 yunyun@newspim.com

방송 주제는 요일별로 각기 다르게 편성된다. ▲월요일에는 한주를 시작하며 국내증시 관련 투자 아이디어를 알아보는 '주간유망종목' ▲화요일에는 해외증시의 주요 이슈와 대응전략을 살펴보는 '글로벌 마켓토크' ▲수요일에는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주요 산업과 종목들의 주요 동향과 이에 따른 전략을 짚어보는 '마켓셰프' ▲목요일은 글로벌 테크산업의 트렌드를 진단하는 '텍톡(Tech Talk)' ▲금요일은 ETF 투자 아이디어 및 투자 전략을 소개하는 'ETF 찍먹 라이브' 등을 운영중이다.

삼성증권의 리서치 라이브 방송은 장 마감 후 매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꾸준히 구독자들이 늘면서 지난 3일에는 동시접속자 1000명을 돌파했다.

삼성증권의 투자정보팀 정명지 팀장이 출연해 'AI 사이클 2막'이라는 주제로 2분기 주식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한 '마켓셰프'에 동시간대 1000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접속했다. 통상 타 증권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의 동시접속자는 100~200명 수준이다.

삼성증권은 이를 기념해 시청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7일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투자자들이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뢰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즐기고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