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은 세계적 명성의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명품 주방용품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를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 저녁 8시 40분에 특집으로 방송된다.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는 세계적 명성의 기업인 마스터프로와 알레시가 협업해 개발한 콜라보 브랜드다.
NS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는 유럽 하이엔드 브랜드의 가치와 디자인에 전문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의 기술력을 더한 상품이다.
NS홈쇼핑이 명품 주방용품 '마스터프로 바이 알레시' 프라이팬 세트를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이탈리아의 권위 있는 디자인 상인 '황금 나침반 상'을 2회나 수상한 디자이너 '쥴리오 이아케티(Giulio Iacchetti)'가 직접 디자인하고 알레시가 컨펌해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뿐 아니라 인체공학과 미학을 동시에 담은 손잡이 디자인은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등 실용성도 살린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임영소 MD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NS홈쇼핑만의 단독 상품을 더 많이 발굴해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