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KBO리그 기반 야구 게임 시리즈 3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4(이하 컴프매 LIVE 2024)'에서 진행된다.
먼저, 컴프야2024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야구 한마당 이벤트'를 통해 미션 수행 시 '시그니처 재료카드', '마스코트&의상 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에는 접속자 전원에게 '100%플래티넘팩',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진=컴투스] |
컴프야V24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5월이라 준비했5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잠재력 재설정권', '스킬변경권' 등이 들어있는 특별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상자 오픈 시 특별 쿠폰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일일 미션, 출석 체크, '스페셜 매치' 플레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컴프매 LIVE 2024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게임 내 출석에 따라 재화 및 '에너지 충전권', '특별 특수능력 변경권' 등을 지급한다. 시즌 모델인 한화 이글스 노시환 선수의 경기 기록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리그 플레이 중 무작위로 선물 상자를 획득하는 '봄날의 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