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롯데는 지난 8,9일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임직원과 가족 700여 명이 참석한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LOTTE All-Family Da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임직원들이 롯데를 소개하고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롯데가 지난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2024 롯데 올 패밀리 데이(LOTTE All-Family Day)'를 개최했다. [사진=롯데] |
롯데는 임직원에게만 공개하던 오산캠퍼스를 처음으로 가족들에게도 선보이며, 참가자들은 인재개발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퀴즈쇼, 클래식 콘서트, 마술쇼 등 공식 프로그램 외 가족 사진 촬영,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장은주 롯데이노베이트 책임은 "평소 직원들과 교육받던 인재개발원에 자녀와 함께 방문해 감회가 새로웠다"며 "가족 모두가 함께 오산캠퍼스에 올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애사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회사와 가족이 함께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가족 참여형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