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RAID' 업데이트 실시

기사등록 : 2024-06-12 10:5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최초의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 신설
마스터 던전, 필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자사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RAID, 다시 태어난 세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레이드 서버 '이름 없는 자'를 신설했다. '이름 없는 자' 서버는 전 지역이 안전지대로 설정돼 있어 이용자 간 PVP(Player vs Player)가 불가능하며, 이용자들은 경쟁 없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름 없는 자' 서버가 소속된 아랑 월드의 월드 콘텐츠도 모두 안전지대로 전환된다.

'이름 없는 자'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봉인된 전설 무기 1종과 방어구 6종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용자들은 ▲RAID ▲무원의 탑 ▲레벨 업 ▲해룡산맥 에픽 등의 패스 미션을 통해 전설 장비 봉인 해제가 가능하다. 각 패스별 미션 달성 시 '전설 소울' 33개, '소울/수호령 소환 티켓' 2만장, '어두운 영웅 장비 풀세트'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 이벤트 ▲신규 필드 용린사막 열풍사지 등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안전지대로 설정된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즐길 수 있다. '불타버린 초령목', '불타버린 낙원대성' 등의 몬스터를 처치해 '진마봉옥', '2차 전설 방어구 선택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스터 비탄의 투기장'은 오는 29일부터 홍염의 해룡산맥에서 사신수 서버와 글로벌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각 연합 간 경쟁을 뚫고 비탄의 투기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망토 '해왕명보(비각인)'를 획득할 수 있다. 사신수 서버는 '태초의 보패 선택 상자', 글로벌 서버는 '청룡금대보(비각인)'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과 'TJ 쿠폰(TJ's Coupon)'을 제공한다. '이름 없는 자'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60레벨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장비 및 수호령, 소울, 퀘스트, 운명의 성도, 도감 등 레이드 전투에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존 이용자는 TJ 쿠폰을 사용해 지난달 29일 오전 5시 이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