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는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고객 만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국내 최초의 라이프스타일형 몰링파크로 쇼핑, 호텔, 엔터테인먼트, 여가형 테마파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몰이다. 이 몰은 자연생태 공원인 '스카이 파크'와 백화점 옥상 전망대에서 비행기의 이착륙을 감상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는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고객 만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바이에른오토] 2024.06.24 dedanhi@newspim.com |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우디 및 롯데몰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하여 바이에른오토는 7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차량 전시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고객 마케팅 서비스, 롯데몰의 우수한 접근성을 활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서비스 네트워크로, 서울과 경기 서부권역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차량 수리 동안 롯데몰과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바이에른오토의 권혁민 대표는 "롯데몰 김포공항점과의 협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김동수 점장은 "아우디 공식딜러사 바이에른오토와 의미 있는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가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의 열 번째 공식딜러사로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