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시지바이오,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 참가…중남미 시장 공략

기사등록 : 2024-07-10 09:58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는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Florida International Medical Expo, FIME) 2024'에 참가하며 중남미 의료기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FIME 2024는 중남미 의료기기 및 의료용품 바이어들을 겨냥한 북미 최대 규모 의료 전시회다. 시지바이오는 외과(Surgical) 및 음압 상처치료(NPWT) 제품의 현지 계약처 발굴과 새로운 네트워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여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FIME 2024에 마련된 시지바이오 부스에 관람객들이 방문한 모습 [사진=시지바이오] 2024.07.10 sykim@newspim.com

시지바이오는 부스를 운영하며 ▲큐라시스 & 큐라백(CURASYS2 & CURAVAC) ▲노보시스(NOVOSIS) ▲노보맥스(NOVOMAX) ▲엑센더(EXCENDER) ▲본제너(Bongener) ▲메디클로(Mediclore) ▲엑셀오스 인젝트(Excelos Inject) ▲알로본(ALLOBONE) 등 대표 의료기기 제품군을 적극 홍보했다. 

시지바이오는 약 150곳 이상의 기업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신규 파트너사 발굴에 주력했다. 또한 기존 대리점들과 의료기기 인허가 진척사항을 논의하고 신규 의료진과 대리점을 연결시켜주는 등 기존 대리점을 통한 매출 증대에도 힘썼다. 현지 공급업체 및 외과 의사와 함께 자사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피드백을 공유하며 활발한 네트워킹도 이어갔다.

함께 공동 부스를 운영한 이노시스는 ▲흉추 및 요추부의 추간체 고정을 위한 척추 임플란트 아낙스 5.5(Anax 5.5) ▲경추용 케이지 벨로픽스 스탠드얼론(Velofix SA) ▲경추 고정용 전방 금속판 아스피론(Aspiron) ▲세계 최초 미세 전극을 이용한 방향 제어용 척추 통증 치료기기 엘디스큐(L'DISQ) ▲연내 출시 예정인 척추고정술용 스크류 이노버스 스크류(Innoverse screw) 등에 대해 소개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FIME 2024는 시지바이오만의 재생의료 솔루션으로 중남미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됐다"라며, "중남미 시장 내 의료기기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자사의 혁신적인 의료기기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ykim@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