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다섯 번째 시즌 '엑소디움(EXODIUM)' 업데이트를 오는 18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스토리와 보스 등장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고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쿠스토디아 섬'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스토리 던전 '엑소디움'이 추가된다. 또한 신규 보스 2종이 등장하며, 게임의 최종 콘텐츠인 '카오스 던전'도 개편된다. 카오스 던전에는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고, 다양한 효과를 생성할 수 있는 '카오스 룬' 시스템이 도입된다.
[사진=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는 시즌5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신규 펫 '티오르'와 성장 재화를 게임 내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즌5 개막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해적 선장의 보물 찾기'와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 신규 시즌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언디셈버'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이다. 시즌5 '엑소디움' 업데이트와 이벤트,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 공식 페이지,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