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에쓰오일(S-OIL)은 면도기·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도루코(DORCO)'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쓰오일 캐릭터 '구도일'이 도루코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반전 스토리와 유머 코드를 담은 2D 애니메이션 '도루코 육상대회! 달려라 도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OIL 도루코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진행. [사진=S-OIL] |
에쓰오일은 KT 위즈 프로야구 구단, 티웨이항공 등 국내 기업들과 활발하게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올해 S-OIL은 KT Wiz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캐릭터 '구도일'과 '구미소'가 수원 KT 위즈 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하고, 주유고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항공유편'을 SNS에 게시하며 항공권·모바일주유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컬래버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팔로워 대상으로 영상 댓글 추첨방식(총180명)으로 진행된다. 도루코 PACE 3D Motion 일루미네이팅 세트, 마이셰프 세븐티즈 프라이팬 28cm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말까지 도루코와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지속 시행해 상호 윈윈(win-win)하는 협력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