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한화는 인천 소재 자동화 기계 전문기업인 강운공업을 방문해 '찾아가는 동반성장 우수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부상으로 상패와 동반성장몰 포인트를 전달하고, 푸드트럭 및 임직원 건강진단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동반성장몰 포인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최우수협력사에 선정된 김춘식 강운공업 대표는 "그간 한화의 지속적인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회사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만큼 지역사회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한화는 오는 20일까지 동반성장 우수협력사 포함 전국 30여개사, 약 1800명의 협력사 임직원에게 빙수를 제공하는 '썸머 쿨(Summer Cool) 푸드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더위에 지친 협력사 임직원에게 더위를 잊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 관계자는 "직접 찾아가며 협력사의 필요가 무엇인지 항상 귀 기울이는 자세로 진정성 있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는 우수협력사 인센티브 제공 외에도 동반성장 펀드, 온라인 교육, 핵심인재 지원 등 협력사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aykim@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