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자사의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웹툰에서 연재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는 원작 '나 혼자만 레벨업'의 후속작으로, 주인공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의 이야기를 다룬다.
넷마블은 이달 29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포럼에서 퀴즈 이벤트를 두 차례 진행한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최대 1만 캐시' 럭키드로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
카카오웹툰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관련 퀴즈에 참여한 선착순 5만 명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나 혼자만 레벨업: 라그나로크' 3화 열람 시 캐시 럭키드로우를, 원작이나 후속작 정주행 시 웹툰 이용권과 게임 아이템, 단행본 세트 등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넷마블 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게임과 웹툰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올여름 예정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대회에서도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지난 5월 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 기반의 첫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히 구현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액션 플레이가 특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