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을 위한 '해피커넥트데이 시즌2' 이벤트를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 서비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하며 배민커넥트뿐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라이더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의 핵심은 라이더들이 일상에서 예상치 못한 순간에 깜짝선물을 받는 것이다. 미리 섭외된 카페에서 라이더를 맞이한 우아한청년들 임직원들은 특별제작된 굿즈와 시원한 커피, 간식 등을 제공하며 라이더들을 응원했다. 특히, 배민커넥트가 아닌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는 라이더들까지 선물을 받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우아한청년들이 동반성장 파트너인 배달 라이더를 위한 '해피커넥트데이 시즌2' 이벤트를 5~8일 진행한다.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
현장에서 라이더들은 깜짝선물에 대한 놀람과 기쁨을 표현하며, 이번 이벤트에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인터뷰를 통해 일부 라이더들은 "무더운 날씨에 큰 선물이 됐다", "작은 관심이 큰 힘이 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우아한청년들은 보다 많은 라이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터뷰 영상 퀴즈를 맞춘 500명에게 특별 제작한 굿즈와 함께 간식·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일 발표될 계획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폭염 속에서도 꾸준히 노력하는 전국의 모든 라이더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라이더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