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MMORPG '미르의 전설3'에서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되며, '윷놀이 게임'과 '한가위 송편' 이벤트로 구성된다.
'윷놀이 게임' 이벤트에서는 일일 미션을 통해 윷을 모을 수 있으며, 말은 게임 내 펫 중에서 임의로 선정된다. 말이 골인 지점에 정확히 도착하면 사용한 펫의 이용권을 지급하며, 새로 추가된 펫 '진천꼬마신'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
말의 위치에 따라 '추석 전투 보급 상자', '뽁뽁 발자국' 등의 보상도 제공된다. '뽁뽁 발자국'은 이벤트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가위 송편' 이벤트는 이벤트 맵 '도둑개미 소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송편 주머니'를 모으고, 이를 능력치 상승 버프 아이템인 '한가위 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한가위 송편'을 '방치된 공동 묘지' 맵의 '풀이 난 무덤'에 가져가 성묘하면 더 강력한 '한가위 보은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단, 성묘에 실패할 경우 '화가 난 혼령' 몬스터가 등장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미르의 전설3'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