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연애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서큐하트'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서큐하트'는 비쇼죠데브가 개발한 게임으로, SNS를 통해 정기를 흡수하는 서큐버스와의 사랑을 주제로 한 육성 연애 시뮬레이션이다. 이 게임은 '스토브인디 어워즈 2023'에서 '부스터 픽' 상을 수상하는 등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스토브는 오는 30일 '서큐하트'의 출시를 앞두고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이달 30일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후 다음 달 12일까지는 5%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일반판과 시크릿 플러스 합본인 듀얼 컬렉션 구매 시에는 추가 15% 할인이 적용된다.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연애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서큐하트'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프로모션 구매자에게는 히로인의 필름 마크, 홀로그램 엽서 스티커, 아크릴 티코스터 등의 스페셜 굿즈도 제공된다. 또한, 전체 구매자를 대상으로 판매 수량에 따라 추가 리워드를 지급하는 '하트레치 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서큐하트'는 플레이어가 히로인의 사역마이자 SNS 매니저가 되어 8주간 히로인의 SNS를 관리하고 정기 획득을 돕는 게임으로, 현대 SNS 문화와 서큐버스라는 판타지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설정이 특징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