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는 11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오는 18일까지 약 3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톡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폴로 랄프 로렌, 나이키, 막스마라, 다이슨 등 유명 브랜드의 900여 개 제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매일 카테고리별 '톡딜 에이스' 상품 2개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폴로 랄프 로렌 의류, 더블하트 모유실감, 여수 라테라스 윈터빌리지 패키지, 동원 참치, 미닉스 등이 대표 상품이다.
카카오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오는 18일까지 약 3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 '톡딜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
특히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에브리봇 쓰리스핀 EVO 등 프리미엄 가전제품이 이번 톡딜위크에 처음 참여해 할인 판매된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오후 5시에는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최대 3만 원)을 포함한 3종 쿠폰 팩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전원 지급하며, 이번 행사 구매 고객이 '또봐쿠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음 톡딜위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