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키움증권은 29일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전용 특판 파생결합사채(ELB)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미국 주식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특판 ELB에 100만원 이상 투자한 고객을 추첨해 최대 3종의 미국 주식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키움증권] 2024.11.29 stpoemseok@newspim.com |
당첨 종목에는 애플, 엔비디아, 아마존, 테슬라, 포드 모터스와 같은 글로벌 기업 주식이 포함된다.
이번 특판 ELB 상품은 높은 금리와 절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LB는 기초자산의 주가 변동에 따라 수익이 달라지는 채권형 상품으로, 원금과 수익이 지급되는 낮은 위험 상품에 속하지만, 발행사의 신용 사고가 발생할 경우 원금 손실 위험이 있다. 키움증권의 신용등급은 AA-로, 한국신용평가 기준 2024년 3월 25일에 산정됐다.
특판 ELB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영웅문S# 모바일앱, 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키움증권은 중개형 ISA 신규 계좌를 개설한 500만원 이상 순증 고객들에게 최대 2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