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연말을 기념한 대규모 할인 행사 '넷마블 세일 페스타(이하 넷세페)'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넷마블은 12월 한 달간 총 두 차례에 걸쳐 자사의 주요 IP인 넷마블프렌즈, 쿵야,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등과 관련된 125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15일까지 대형 봉제인형, 피규어, 양말 등 25개의 제품이 판매되며,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는 문구, 피규어, 키링, 인형 등 100개의 제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모든 제품은 균일가 또는 최대 94% 할인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이와 더불어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후 텍스트 혹은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각각 적립금 500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리뷰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이번 넷세페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상세 정보는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와 자사 IP를 활용하여 굿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을 시도하고 있으며,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해 대중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