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경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확보를 위한 인턴 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게임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우수한 인재에게 게임 기획, 개발 및 사업 등 체계적인 전문 업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번 인턴 채용은 게임에 관심 있는 기졸업자 및 졸업자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은 ▲프로그래머, ▲디자인, ▲게임 기획, ▲게임 사업/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9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게임 개발 및 기획 등 현장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2016년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조성완 컴투스 인사부 이사는 "컴투스는 전세계 유수 기업들과 함께 경쟁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가는 톱 클래스 모바일게임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기업 컴투스와 함께 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