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newspim

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 LG 'G6' 극찬

기사등록 :2017-02-22 10:00

"풀 비전 디스플레이, 한손으로 편안하게 사용"

[뉴스핌=김겨레 기자]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가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G6를 극찬했다.

22일 LG전자에 따르면 톨스텐 밸루어는 "LG G6는 아름다운 외관과 똑똑한 기능, 최적의 사용성이 조화를 이순 스마트폰"이라고 호평했다.

디자이너 톨스턴 밸루어 <사진=LG전자>

밸루어는 LG G6를 “한 손으로 편안하게 쥘 수 있는 최적의 크기와 아름다운 둥근 모서리를 갖췄으면서도 대화면이 주는 편리함을 잘 표현했다”며 “진정한 스마트폰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디자인의 정수”라고 치켜세웠다.

또 그는 “스마트폰 사용자들 대부분이 한 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폰을 원한다”며 “LG G6는 편안하고 안정적”이라고 평가했다.

LG전자는 유튜브 등에 밸루어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오는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선보이는 LG G6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톨스텐 밸루어는 덴마크 디자인 스튜디오 ‘데이비드 루이스 디자이너스’의 최고경영자로 iF 디자인 어워드, 굿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권위의 디자인상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김수영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FD담당 상무는 “꽉 찬 대화면의 '풀비전' 디스플레이, 편리한 사용성,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G6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 강조했다.

[뉴스핌 Newspim] 김겨레 기자 (re9709@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