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썼다면 혜택 챙겨야겠죠~...이통 3사, 우수고객 꿀팁!

본문내용

[뉴스핌=심지혜 기자] 올 여름 이통사들이 우수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각종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곳으로 가려는 고객들을 잡아 좀 더 이용해달라는 셈이지요. 

"많이 썼다고 무슨 혜택이 있냐"는 불만이 있었다면 이번 특별 이벤트를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썸네일 이미지

우선 SK텔레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은 금액을 돌려주는 '내맘대로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할인 받은 만큼 포인트로 준다니 다니 완전 이득이네요.

이벤트는 T멤버십 포인트로 지정된 제휴처에서 할인을 받으면 OK캐시백으로 돌려 받아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할인 제휴처는 VIP 2곳, GOLD 1곳 입니다. VIP·GOLD 등급 '공통'으로 11번가·롯데리아·버거킹·롯데월드·신라면세점·워커힐 등 9곳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고 VIP는 추가로 메가박스·파리바게트·아웃백 중 한 곳을 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VIP는 메가박스, 11번가 2곳에서 할인 받고 GOLD는 11번가 1곳에서 할인 받아 OK캐시백으로 돌려받는다는 말입니다.

OK캐시백은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MS몰, 신라면세점, T월드다이렉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처나 사용처가 많지 않은 점은 조금 아쉽네요.

썸네일 이미지
<사진=SK텔레콤>

또한 SK텔레콤은 VIP·GOLD 멤버십 고객에게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빌려주는 ‘프로젝트 앤’ 1회 무료 이용권도 증정합니다.

프로젝트 앤은 SK플래닛이 패션브랜드를 소유하지 않고 자유롭게 ‘빌려’ 쓸 수 있도록 한 서비스입니다. 고가의 해외 명품 브랜드나 국내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사지 않고 월 이용권으로 써볼 수 있는 것이죠.

두 혜택 모두 8월 31일까지만 진행되니 그 전에 잊지 말고 챙겨야겠습니다.

썸네일 이미지
<사진=KT>

KT는 ‘인터넷’ 우수 고객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혜택을 제공합니다. 7년(만 6년) 이상 인터넷을 이용한 고객이 기가인터넷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매달 최대 5500원의 요금을 '평생'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업그레이드 가능한 인터넷은 2종류로 ‘기가인터넷(1Gbps)’와 ‘기가인터넷콤팩트(500Mbps)‘입니다. 기가인터넷은 5500원, 기가인터넷콤펙트은 3850원이 할인 됩니다.

4년(만 3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는 별다른 가입 조건 없이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상 제공 합니다. 보통 인터넷 약정 기간이 3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약정 만료 고객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죠.

기가와이파이는 일반 와이파이 보다 커버리지가 2배 넓고 기존보다 속도가 3배가량 빠릅니다(867Mbps). 방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거나 집에서 와이파이를 많이 쓰는 경우라면 기가와이파이 공유기는 괜찮은 혜택 같아 보입니다.

KT 고객들이라면 집에서 인터넷을 몇 년 동안 가입했는지 한번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썸네일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선택한 제휴사에서 할인해 주는 ‘쇼핑콕’을 통해 VVIP·VIP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는 지마켓과 U+패밀리샵 등인데요. G마켓에서는 3만원 이상 결제시, U+패밀리샵에서는 조건 없이 각각 4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등급은 가입 기간까지 고려해 등급을 부여하는 SK텔레콤과 달리 LG유플러스는 전달 납부한 요금을 기준으로 조정합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등급을 받는 것이 쉽죠. VIP는 납부요금 6만5890원, VVIP는 7만4800원 이상 낸 이들에게 부여됩니다.

단, 혜택 제공 기간이 이달로 종료되니 시간 더 가기 전에 얼른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

© 뉴스핌 & Newspi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NDA 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