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스위트룸과 식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을 내놓았다.
제주신라호텔은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블루 멤버십에는 바다전망 스위트룸(1박)·바다전망 디럭스룸(1박),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 50% 할인혜택, 객실 최대 50% 할인, 식음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이 포함돼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
바다전망 디럭스 객실(1박, 여름 성수기 제외)과 동계 시즌(1월 ~ 3월)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바다전망 스위트 객실(1박) 총 2박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인에 한해 조식 1회와 라운지S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기념일 케익 교환권(1개), 식사 요금 최대 30% 할인(36회), 객실 최대 50% 할인, 레스토랑 이용권(1매, 5만 포인트),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 5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은 'THE SHILA 베개 1세트(2개)' 또는 '조말론 향수(1개)'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명
에게는 가입시 제공하는 바다전망 디럭스 숙박권을 여름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기간을 확대해준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멤버십은 제주여행을 좋아하는 고객분들께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존의 블루 멤버십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제주 신라호텔의 차별화된 시설과 상품, 서비스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