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newspim

하림펫푸드, 까다로운 반려견 입맛 돋군다

기사등록 : 2017-10-25 13:2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더:리얼' 후속 ‘그레인프리’ 출시..1만~2만원대
곡물원료 제외 알러지 최소화‥장기적 건강에 도움

[뉴스핌=장봄이 기자] 하림펫푸드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더:리얼(The Real)' 후속작을 선보였다.

하림펫푸드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는 원칙을 고수하면서도 옥수수, 밀과 같은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더:리얼 그레인프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곡물원료 대신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레인프리 라인은 곡물이 들어간 식단에 민감하거나, 곡물 알러지를 예방하고 싶은 반려견을 위해 출시됐다.

또 곡물보다 GI(Glycemic Index)가 낮은 탄수화물을 사용해 당뇨와 신장 질환을 예방, 반려동물의 장기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은 기존 제품보다 낮은 1만원대 후반부터 2만원 가격대로 출시된다. 또 반려견의 치아상태와 식성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크런치'와 '오븐베이크드'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을 내놨다.

그레인프리 크런치 타입은 바삭한 식감을 즐기는 반려견을 위한 도넛형태 키블 제품으로 소고기, 연어, 닭고기 맛을 출시한다. 닭고기 제품은 퍼피·어덜트·시니어 연령에게 적합하며 가격은 1만6000원이다. 소고기와 연어 제품은 어덜트 용으로 가격은 각각 1만8000원이다.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 타입은 오븐공법으로 만든 소프트 키블 제품이다. 일반 키블에 비해 부드럽기 때문에 치아가 약해 일반 키블을 씹기 어려워하는 반려견이나,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에게 적합하다.

크런치 타입과 마찬가지로 소고기, 연어, 닭고기 제품이 출시된다. 가격은 닭고기 제품(퍼피·어덜트·시니어)은 1만8000원이며, 소고기와 연어 제품은 어덜트용으로 각각 2만원이다.

한편, 신제품은 하림펫푸드 자사몰과 지에스샵,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다음달 말 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을 앞두고 있다. 

좌측부터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소고기 어덜트, 연어 어덜트, 닭고기 어덜트, 더리얼 그레인프리 오븐베이크드 소고기 어덜트, 닭고기 어덜트<사진=하림펫푸드 제공>

[뉴스핌 Newspim] 장봄이 기자 (bom224@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