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2018학년도 수능 끝] 학원가 입시설명회 봇물, 24~26일 집중

기사등록 : 2017-11-24 00:0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종로학원 진학사 이투스교육 유웨이중앙교육 메가스터디 등

[뉴스핌=김기락 기자] 2018학년도 대입설명회가 이어진다. 입시설명회는 23일 수능 당일 저녁부터 시작돼 24~26일에 집중적으로 시행된다.

종로학원은 수능 다음날인 24일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진선여자고등학교에서 ‘2018 대입설명회’를 연다. 한국외대는 오후 2시 오바마홀에서, 진선여고는 오후 6시 대강당에서 시행한다.

종로학원은 전국 197개 대학 모든 학과의 최신 입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올해 수능 영어 영역이 절대평가로 바뀌면서 종로학원, 종로학력평가연구소, 하늘교육이 공동으로 분석한 신규 예측 데이터를 공개하기로 했다.

설명회에는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와 오종운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 김명찬 종로학원평가연구소장 등이 강연한다. 참석자들에게는 자체 통계분석을 토대로 작성된 배치표 등이 제공된다.

진학사는 스카이에듀와 공동으로 오는 25일, 27일 서울과 부산에서 ‘2018학년도 정시합격전략 설명회’를 연다.

25일 오후 2시에는 서울 진선여고, 27일 오후 2시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각각 진행된다. 설명회는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정용관 스카이에듀 총원장이 ‘2018 수능 가채점 분석과 정시 흐름 예측’에 대해 설명한다.

2부에서는 우연철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수석연구원이 ‘2018 정시 대학별 지원전략’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투스교육은 25일 서울 성동구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2018학년도 수능 가채점 분석 설명회’를 연다. 1부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이, 2부는 김태근 평가이사가 강연자로 각각 나선다. 참석자들은 가채점 분석자료와 배치표를 받을 수 있다.

유웨이중앙교육은 26일 강남구 SH서울주택도시공사 대강당에서 이만기 평가연구소장과 백승한 부소장 등이 강연하는 입시설명회를 연다. 추첨으로 참석자 중 일부에게 정시모집 대면 컨설팅 이용권을 지급한다.

메가스터디는 수능 당일 오후 6시30분부터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진행하는 1부 ‘2018 수능 가채점 분석을 통한 지원 전략’ 설명회를 PC와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또 2부에서는 합격을 위한 대학별 논술 최종 점검을 강연한다. 이를 통해 계열별, 대학별 논술 시험에 대비한 주요 핵심을 짚어볼 예정이다. 생방송 중 논술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는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메가스터디학원 및 러셀학원 방문 시 수능 가채점 배치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입시 학원들은 서울에서 입시설명회를 연 뒤, 타 지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참가 문의는 각 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김기락 기자 (peoplekim@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