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지현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서포터즈 창립 15주년을 맞아 12월 한달간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
‘락앤락 써포터즈’는 지난 2002년 12월 설립, 현재 37만여명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장수 브랜드 커뮤니티다.
특히 올해는 순수 여성 회원만 가입할 수 있던 정책을 변경, 남성 회원을 적극 유입하면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로 거듭났다.
‘2017 송년회 이벤트’는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통포인트 타임딜과 ▲ 다함께 목표달성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
‘통포인트 타임딜’ 이벤트에서는 매일 특정한 시간에 락앤락 인기 제품 및 다양한 상품을 한 가지씩 소개한다.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 세트’, ‘간편식 글라스’, ‘투핸즈 시리즈’ 등 락앤락 대표 제품을 통포인트 차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 함께 목표 달성’ 이벤트는 연말인 만큼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2017년을 보내며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미션이다. 댓글 총 3000개를 달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내년에 사용 가능한 2018개 통포인트를 제공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최근 요리와 살림에 관심이 많은 남성 참여도 적극적으로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 락앤락 써포터즈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행복한 삶을 가꾸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