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newspim

소니, 프리미엄 헤드폰 'MDR-1AM2' 출시

기사등록 : 2018-03-14 16:4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뉴스핌=조아영 기자] 소니가 프리미엄 헤드폰 'MDR-1AM2'를 4년 만에 선보인다.

소니코리아는 14일 4.4파이(Φ) 표준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해상도 오디오(HRA)헤드폰 MDR-1AM2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MDR-1AM2는 지난 2014년 출시한 'MDR-1A'를 4년 만에 리뉴얼하여 선보이는 제품이다.

4.4파이 표준 밸런스 연결을 지원해 왜곡과 손실 없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다.

MDR-1AM2는 섬세하고 깨끗한 고음 재생에 초점이 맞춰져 어쿠스틱 음원에 최적화됐다. 피보나치 패턴 그릴로 고음부 왜곡을 최소화하고 알루미늄 코팅 액정 폴리머 진동판을 장착해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또, 최대 100킬로헤르츠(kHz)까지 재생이 가능한 40밀리미터(mm) 대구경 HD 드라이버는 다양한 포맷의 고해상도 음원을 표현한다.

소니코리아는 4.4파이(Φ) 표준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고해상도 오디오(HRA)헤드폰 MDR-1AM2를 오는 22일 국내 출시한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이어패드는 저탄성 폴리우레탄 폼으로 제작됐으며, 좌우로 회전이 가능해 가방이나 포켓에 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귀 전체를 감싸는 엔폴딩 구조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행거, 머리가 눌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내향성 축 구조를 적용했다. 무게는 183그램(g)이다.

MDR-1AM2는 블랙,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오는 22일 출시된다. 가격은 34만 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들로 중무장한 MDR-1AM2는 더 강력한 출력으로 선명한 음악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며 "다양한 고해상도 음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MDR-1AM2로 음악 감상의 새로운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MDR-1AM2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 소니스토어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헤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블랙 메탈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핌 Newspim] 조아영 기자 (likey0@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