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방송·연예

배우 정준호,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스크린·예능 등 새출발 예고

기사등록 :2019-05-15 09:43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정준호가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 출발을 알렸다.

15일 STX라이언하트는 “최근 배우 정준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계약 소식을 알렸다.

올해 데뷔 25년 차에 접어든 정준호는 최근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대학병원 정형외과 교수 강준상 역할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이전까지 보여준 이미지를 탈피하며 탁월한 배역 소화와 함께 극중 인물의 세밀한 감정을 그려냈다는 평가다.

배우 정준호 [사진=STX라이언하트]

이후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 새 출발을 선언한 정준호에게 이목이 쏠린다. STX라이언하트 박충민 대표는 “STX라이언하트와 함께하기로 결정한 정준호에 고마움을 전한다. 앞으로 서로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폭적인 지원은 물론 그가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준호와 전속계약은 단순한 연기자 전속계약 이상의 의미"라며 "정준호와 함께 향후 STX라이언하트의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 본격적인 진용을 갖추는 데 있어 매니지먼트 사업의 견고한 파트너로 함께 나아갈 것이다. 앞으로 연기와 다방면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정준호와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진=STX라이언하트]

정준호 역시 “STX라이언하트라는 새로운 둥지에서 배우로서 더 큰 도약을 해보려 한다. 다양한 배역에 대한 고심과 캐릭터에 대한 갈증 해소를 위해 앞으로 브라운관은 물론 스크린, 그리고 예능 등에서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STX라이언하트와 함께하는 새 출발인 만큼 배우로서 매진하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TX라이언하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한 정준호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