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현대차, 고성능 DNA 담은 ‘N브랜드 컬렉션’ 출시

기사등록 :2019-06-27 09:11

휠라 및 세컨드라운드와 협업
N 브랜드 전용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공개

[서울=뉴스핌] 전민준 기자 = 현대자동차가 고성능 브랜드 N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컬렉션은 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관련 제품이나 정보를 모아두는 것이다. 현대차는 N브랜드 컬렉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대폭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현대차에 따르면, 고성능 브랜드 N과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패션 브랜드 세컨드라운드와 협업으로 만든 ‘N 브랜드 컬렉션’이 공개됐다.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N 브랜드'를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사진=현대차]

현대차에 따르면, N 브랜드 컬렉션은 ‘운전의 재미’라는 철학 아래 고성능 N의 3대 DNA인 △코너링 악동 △일상의 스포츠카 △ 레이스 트랙 주행능력을 담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N 브랜드 컬렉션은 3대 DNA 중 하나인 ‘일상의 스포츠카’ 영역에 해당하는 라이프 스타일 패션 상품들이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전 세계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와 함께 협업한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와 손잡고 선보인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상품 라인업, 모터스포츠 활동 등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도 열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N 브랜드 웹사이트는 N 브랜드 허브채널로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N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고 말했다.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주제를 담고 있고 각 테마 별로 N 브랜드가 가진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N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은 브랜드 테마에서는 △N의 역사 △N브랜드의 철학 △N 관련 최신 소식을 담았다 상품 테마에서는 △N 및 N Line 모델 △모터쇼 출품 쇼카 △콘셉트카 등 N 브랜드의 전반적인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모터스포츠 테마는 △WRC △WTCR △뉘르24시 내구레이스 △슈퍼바이크 월드 챔피언십 등 N이 참여하는 주요 모터스포츠 활동을 소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 파트너들과 활발한 협업을 통해 유·무형의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minjun84@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