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

주요뉴스산업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티저 영상 조회수 120만 돌파

기사등록 :2019-08-16 16:12

9월 IFA서 티저 영상 속 스마트폰 공개..하반기 출시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출시에 앞서 공개한 ‘티저(Teaser)영상’이 조회수 120만을 넘어섰다.

16일 LG전자는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두 티저 영상의 ‘유튜브(YouTube)’ 조회수가 120만 이상이라고 밝혔다.

LG 듀얼 스크린 티저영상 [자료=LG전자]

LG전자는 지난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영상을 소개했다. 지난 12일에는 15초 분량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LG전자는 티저 영상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LG 듀얼 스크린이 △닫힌 화면에서도 정보를 표시해주는 ‘전면 알림창’ △펼쳐지는 각도를 자유자재로 고정할 수 있는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스마트폰 화면과 동일한 크기의 두 번째 화면 등을 제공하는 점을 암시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스마트폰 화면을 덮는 플립(Flip) 형태로 끼우기만 하면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액세서리다. 화면 두 개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앱) 두 개를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과 앱 UI를 두 화면에 확장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작업을 동시에 처리하는 멀티태스킹에 적합하다. LG전자는 올 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이 제품을 처음 공개했다.

LG전자는 다음달 독일에서 열리는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 2019에서 올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스마트폰 신제품과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내도록 만들어진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nanan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