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지유 기자 = 부영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있는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에 '이노시티 애시앙'을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23개 동, 총 1478가구(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이노 시티 애시앙' 조감도. [사진=부영] |
부영은 집 안에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다.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를 비롯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를 설치한다.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을 도입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한다. 석가산과 생태연못을 포함한 7가지 테마로 특화 정원,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를 조성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있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등학교교가 있다. 오는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60만원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청약은 오는 23~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8일 2순위를 접수한다. 다음 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한 뒤 12~14일 계약을 체결한다.
견본주택은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