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자녀들의 새 학기 학습 준비와 건강관리까지 챙기느라 고생한 학부모를 위한 새 학기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푸르넷 공부방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토닭토닭 이벤트'는 긴 방학 동안 아이들의 학습을 지도하고 고민해 온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다. 푸르넷 공부방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아이들 개학 후에 하고 싶었던 일'을 적으면 자동 참여 완료된다.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공식 페이스북에서 '토닭토닭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금성출판사] |
추첨을 통해 치킨+콜라 기프티콘을 3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며 당첨 발표는 오는 28일 페이스북 게시글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 경기, 부산, 제주 등 전국의 푸르넷 공부방이 새 학기를 맞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행한다. 푸르넷 공부방의 학습 시스템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후 가까운 푸르넷 공부방 지점에서 무료 체험을 하고 전문 지도교사에게 학습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원하는 사람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학생 성명, 학교, 학년 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초등 푸르넷, 푸르넷 독서 논술, 푸르넷 한자, 푸르넷 수학,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EX, 리틀 푸르넷(유아), 푸르넷 에듀(중학) 중 원하는 희망 과목을 선택해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마케팅 담당자는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과 함께 고생하는 학부모들도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푸르넷 공부방은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을 위해 우수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