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주방기구소독기 생산 전문업체인 '선경산업'이 수도권 및 대구·경북지역의 공공기관 의지원시설 11개 지역에 '출입구 설치용 몸 소독기와 손소독기'를 기증했다.
선경산업은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대구경북지역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독기를 기증했다고 2일 밝혔다. 선경산업은 통과형 몸 소독기 총 8대와 손소독기 11대를 기증했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와 김영주 한국무역협회장이 지난달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트레이드타워에서 열린 확대무역전략조정회의 참석을 위해 소독기를 지나고 있다. 2020.02.20 mironj19@newspim.com |
선경산업에서 기증한 몸과 손 소독기는 공공기관 의료지원시설에 출입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출입구 통과시 몸 외부와 손을 소독한다.
선경산업은 "최근 코로나19 방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도권 및 지역사회 관공서 및 공공기관 의료지원시설 의료진들의 고충과 노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선경산업은 "이를 통해 지역 시민들의 위생 안전과 병원내 2차 감염원을 사전 차단 및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소독기 제품을 기증했다"고 덧붙였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