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일간대치동, 개념부터 복습까지 '수학 8주 완성 특강' 개설

기사등록 : 2020-06-01 13:3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은 실시간 라이브 화상수업 방식으로 1학기 학습을 보완해주는 8주 완성 수학 특강을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이 시행되면서 자녀들의 학습 부족에 대한 학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에 회사 측은 수학 보충학습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1학기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수학 특강을 신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실시간 라이브 화상수업 방식으로 1학기 학습을 보충하는 8주 완성 수학 특강 선보여. [사진=에스티유니타스] 2020.06.01 jellyfish@newspim.com

일간대치동의 '1학기 수학 개념 다지기 특강'은 8주 간 단기 속성으로 1학기 과정을 정리하고 복습시켜준다. 학습 공백으로 인한 1학기 수학 보충학습 및 개념 정리가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수업 방식은 일간대치동 수업과 동일하다.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의 노하우를 그대로 집약한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다. 대치동 내에 위치한 학원장이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매주 1시간 동안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진행한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동시에 접속해 진행하는 1:4 온라인 실시간 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이 서로 질문하고 발표 및 토론을 통해 상호작용하는 쌍방향 소통 수업 방식으로 학습 효과를 높인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지지부진했던 1학기 학습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한편, 수학 과목의 내용을 정리하고 보완해 2학기 수업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름방학 수학 특강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간대치동은 언택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수학 특강은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 중이며, 오는 7일까지 일간대치동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업은 6월부터 8월까지 두달 간 총 8회로 진행되며, 일간대치동 최우수 튜터 4인이 지도한다. 자세한 내용은 일간대치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ellyfish@newspim.com

CES 2025 참관단 모집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