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IBK기업은행은 웅진씽크빅과 업무 제휴를 통해 최고 연 7.0%의 고금리 적립식 상품인 'IBK웅진스마트올통장'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일 출시되는 'IBK웅진스마트올통장'은 기본금리 연 1.0%에 웅진씽크빅의 초등 맞춤 인공지능(AI) 학습 서비스인 '웅진스마트올'을 2년 약정 신규가입 후 만기까지 유지 시 연 6.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2년 만기며, 월 납입한도는 최대 15만원이다.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2020.07.06 IBK기업은행은 웅진씽크빅과 업무 제휴를 통해 최고 연 7.0%의 고금리 적립식 상품인 'IBK웅진스마트올통장'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IBK기업은행] milpark@newspim.com |
상품 가입은 모바일 뱅킹인 'i-ONE뱅크'에서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선착순 1만명에게 판매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초등 스마트 학습지의 니즈가 있는 고객을 위해 웅진씽크빅과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웅진스마트올' 구독료를 기업은행 계좌로 1회 이상 자동이체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노트북, 무선청소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