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부동산

[분양캘린더] '대치푸르지오써밋' 등 전국 2만1024가구 분양

기사등록 : 2020-08-08 06:00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견본주택 'DMCSK뷰아이파크포레' 등 11곳 개관

[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다음주에는 '대치푸르지오써밋'를 비롯해 전국에서 2만1000여가구가 분양한다.

7일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14에 따르면 8월 둘째 주에는 전국 25개 단지에서 총 2만1024가구(일반분양 1만2996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대치푸르지오써밋', 서울 강동구 성내동 '힐스테이트천호역젠트리스', 경기 성남시 시흥동 '산성역자이푸르지오' 등이 분양을 개시한다.

견본주택은 11개 사업장에서 개관을 준비 중이다. 서울 은평구 수색동 'DMCSK뷰아이파크포레', 경기 시흥시 정왕동 '호반써밋더프라임', 대구 서구 평리동 '서대구역서한이다음더퍼스트'가 방문객을 맞는다.

◆ 서울 강남구 대치동 '대치푸르지오써밋'

대우건설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963번지 일원에 구마을 재건축을 통해 '대치푸르지오써밋'을 공급한다. 단지는 재건축이 예고된 구마을 1~3지구 중 가장 큰 총 489가구 규모다. 이 중 106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대우건설의 하이엔드(고급) 브랜드인 '푸르지오써밋'이 적용된다. 분양가는 다음달 4일 이후 확정될 예정이다.

◆ 서울 강동구 성내동 '힐스테이트천호역젠트리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구역을 재개발하는 '힐스테이트천호역젠트리스' 아파트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는 서울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천호역과 가깝다.

단지 앞 천호대로가 위치해 있어 잠실 및 광화문 출퇴근에 용이하다. 또한 단지 인근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한강, 풍납근린공원, 풍납토성, 광나루한강공원 등의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 서울 은평구 수색동 'DMCSK뷰아이파크포레'

HDC현대산업개발과 SK건설은 'DMCSK뷰아이파크포레'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단지는 서울 은평구 수색동 341-6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9층, 21개 동, 전용면적 39~120㎡, 1464가구 규모다. 이 중 일반분양 물량은 183가구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수색역과 지하철 6호선·공항철도·경의중앙선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인접해 있다.

sungsoo@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