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라 'NEW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을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기존 일부 식음료 프랜차이즈나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제공되던 할인 서비스가 중단되는 대신, 온라인을 통한 배달 및 이커머스 이용에 따른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것. 이에 따라 고객들은 배달앱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에서 주문 시 시간 제한없이 7%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이용 시에도 적용된다.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2020.09.01 한국씨티은행은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라 'NEW 씨티 클리어 카드'의 혜택을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 milpark@newspim.com |
NEW 씨티 클리어 카드는 통신·쇼핑·커피·영화·여행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하는 생활 업종에 걸쳐, 월 최대 2만원(전월 실적 조건)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점심식사 시간 내 전국 모든 식당 5% 청구 할인, 대중교통(버스∙지하철) 10% 청구 할인 등이 대표적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일부 서비스를 변경했다"고 했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