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락앤락, 휴대성과 디자인 챙긴 '포켓·플랫 텀블러' 출시

기사등록 : 2020-10-14 09:27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락앤락은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락앤락이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 [사진=락앤락] 2020.10.14 jellyfish@newspim.com

이번 신규 텀블러는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차별화를 둔 점이 특징이다. 아담한 150ml 사이즈의 '포켓 텀블러'와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자랑하는 '플랫 텀블러' 2가지 시리즈로, 출근이나 산책 그리고 가벼운 운동 시 챙기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먼저, '포켓 텀블러'는 제품명처럼 바지 주머니에도 넣어 다닐 수 있는 초소형 150ml 용량을 갖췄다. 소형 파우치나 미니 가방에도 그대로 담겨 텀블러를 휴대하기 위해 별도 가방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플랫 텀블러'는 400ml 용량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를 구현해 외출 시 챙기기 한층 유용하다. 기존 제품보다 부식 위험이 낮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 매끄러운 표면 처리 공법을 더해 음료 잔여물들이 표면에 달라붙지 않아 세척이 편하고, 오랜 사용 후에도 냄새나 색 배임이 없다. 

두 제품 모두 일상 스크래치에 강한 파우더 코팅을 입혀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밀폐력을 갖춰 휴대 시에 내용물이 쏟아질 우려가 없다. 색상도 여러 가지다. '포켓 텀블러'는 블랙, 스카이 민트, 머스타드 옐로우 등 5가지 색상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치 액세서리처럼 소지하기 좋다. '플랫 텀블러'는 블랙, 브라운 그레이, 화이트 등 차분한 4가지 색상으로 가을 시즌에 보다 잘 어울린다.

주상욱 락앤락 개발2팀장은 "따뜻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가을∙겨울철, 어디서든 원하는 온도의 음료를 간편히 챙겨 마실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신규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포켓 텀블러는 시중에는 볼 수 없던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든 일상생활 속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하기에 유용할 것"이라고 했다.

jellyfish@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