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스패로우, 보안관련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20' 온라인 개최

기사등록 : 2020-10-13 14:24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스패로우가 오는 22일 'Sparrow PUC 2020 Virtual'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수 자회사 스패로우는 매년 진행해온 고객 연례 초청 행사인 파워유저 컨퍼런스를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방식으로 열기로 했다. 오는 22일 오전 10시30분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스패로우 고객사 및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시큐어코딩과 데브섹옵스' 등에 관심있는 잠재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스패로우,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20 온라인 개최. [사진=스패로우] 2020.10.13 jellyfish@newspim.com

Sparrow PUC Virtual 2020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행사 시간에 맞춰 안내 받은 URL로 접속하면 된다.

컨퍼런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국내에서 잘 관리되고 있지 않은 오픈소스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리스크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패로우가 새로 출시한 오픈소스 관리도구인 Sparrow SCA를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오픈소스의 취약점 및 라이선스 위배 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 행사인 블랙햇 USA 2020에서 중요하게 다뤘던 최신 IT 트렌드 및 보안 기술 등을 짚어본다. 방대한 주제로 진행돼 제대로 살펴보기 어려웠던 블랙햇 행사의 핵심 메시지들을 국내 관객이 알아보기 쉽도록 세션 별로 정리하여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으로는 통신 및 금융 분야에서의 데브섹옵스 성공사례 및 고객의 주요 질문에 답하는 토론 형식의 '스패로우 토크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기존보다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고 언급하며, "스패로우가 준비한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들이 인원수 및 장소에 제약없이 실시간으로 인터랙티브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패로우는 첫 공식 온라인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 등록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온라인 행사 당일은 행사 참여 MVP를 뽑아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jellyfish@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