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가 철물 편집숍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를 운영하고 있는 유진홈센터는 에이스하드웨어Ⅹ정음철물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에이스 하드웨어Ⅹ정음철물 팝업스토어. [사진=유진그룹] 2020.10.19 jellyfish@newspim.com |
오는 11월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정음철물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 하드웨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기 위해 주식회사 정음과 함께 기획하게 됐다.
에이스 하드웨어 팝업전시존이 마련된 정음철물은 1993년부터 연희동의 사랑방이었던 정음전자를 새롭게 재해석해 만든 동네 철물 편집상점이다. 건축 및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지역의 목수, 장인을 소개하며 유튜브 채널 '철물TV'를 통해 전기/공구 사용법을 알려준다.
이번 에이스하드웨어Ⅹ정음철물 팝업스토어는 에이스 하드웨어의 대표 취급품목인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건축자재 중 인기 PB상품만 큐레이션해 선보이면서 유진기업 건자재 PB상품도 소개한다. 또 실크스크린인쇄 기법으로 제작한 맨투맨 티셔츠, 마스크 스트랩, 목장갑 등 에이스 하드웨어의 오랜 역사와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굿즈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진홈센터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회 한정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목장갑'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ACE폴딩박스 25L'를 선물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생활인구에 더해 유동인구가 많아 다양한 연령대가 공존하는 연희동은 에이스 하드웨어를 소개할 좋은 장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체험은 물론 재미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