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네이버파이낸셜은 스마트스토어 중소상공인(SME)에게 판매대금을 빠르게 지급해 자금 융통을 돕고자 구매자들의 빠른 구매 확정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구매자가 구매 확정을 진행한 후 1영업일에 판매대금이 스마트스토어 사업자에게 지급되고 있어, 구매 확정이 빠르게 진행될수록 대금 정산기일도 빨라진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네이버파이낸셜이 구매자들의 빠른 구매확정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공=네이버] 2020.12.18 yoonge93@newspim.com |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으로 이용자들의 빠른 구매 확정이 SME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널리 알릴 예정이며,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작은 행동으로 큰 변화를 만드는 데 동참하고자 하는 소비자 층에게는 더욱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은빈 네이버 마케팅 리더는 "많은 이용자들이 이번 구매 확정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해 스마트스토어 SME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빠른 구매 확정을 독려해 대금 정산을 조금이라도 앞당길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