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히든스테이지
주요뉴스 산업

[새학기 새출발] "역대급 할인"...이랜드, 봄맞이 온∙오프라인 축제 개최

기사등록 : 2021-02-25 12:21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3월 1일부터 7일간 전국 도심형 아울렛과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진행
브랜드데이·릴레이 특가·3배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는 3월 1일부터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만세위크는 반값 쿠폰과 득템상품 그리고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됐으며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이랜드리테일이 봄맞이 온오프라인 축제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제공=이랜드] 2021.02.25 yoonge93@newspim.com

만세위크는 만세 특가 릴레이로 시작한다. 오는 1일부터 시작하는 슈펜 만세 특가 릴레이는 일자별로 한가지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킴스클럽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에블린 모던하우스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득템상품은 매일 오후 2시 치킨 아메리카노 에어팟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밖에도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친환경 대용량 아이템 '쿨링 리저블백(쿨리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3.1절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모나미 153 볼펜 세트'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온 가족이 합리적으로 쇼핑하고 득템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특별한 혜택을 더해 제공하는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이랜드와 함께 행복한 봄을 맞이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만세위크는 전국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과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yoonge93@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