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산업

LG유플러스, 홈상품 가입하면 올레드TV·스타일러가 경품으로

기사등록 : 2021-03-12 11:03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유샵으로 인터넷·IPTV·스마트홈 신규가입시 최대 59만원 혜택
추첨 통해 LG올레드 77인치 TV·LG오브제 스타일러 경품 증정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 인터넷(IP)TV, 스마트홈 등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나은경 기자 = LG유플러스는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U+] 2021.03.12 nanana@newspim.com

지난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유샵을 통해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9만원 혜택은 물론, 12시 이전 예약고객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 IPTV, 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면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하며, 통신3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혜택이다.

추첨을 통해 LG OLED 77인치 TV (1명), LG 오브제 스타일러(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2명), 갤럭시 탭 S7+(2명), 발뮤다 토스터기(5명), 일리 커피머신(10명), 리퀩 와플메이커(20명),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00명)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U+tv는 지난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조사 유료방송 서비스 품질 평가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IPTV 3개사, 케이블TV 14개사, 위성방송 1개사 등 총 18개사의 셋톱박스 상품을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동안 평가한 결과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은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말까지 U+스마트홈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패키지는 아이들 하교를 확인하고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키즈케어'와 대학생 등 1인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구글 패키지'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은 물론, 유샵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U+스마트홈 키즈케어 패키지는 ▲스마트홈 스피커 ▲에어센서 ▲맘카(CCTV)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패키지에 무료로 포함된 '화재도난보험'을 통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네스트 허브 ▲무드등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오는 31일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 설치비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3명), 폴바셋 1만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nanana@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