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티스트는 론칭 3주년을 기념해 '22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티스트는 2019년 4월 '모든 가능성을 위한 패션' 컨셉 아래 론칭한 브랜드다. 장애인 뿐 아니라 비장애인까지 모두가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유니버설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t사진=삼성물산 패션] 2022.04.18 shj1004@newspim.com |
하티스트의 의류는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매 뒤쪽의 신축성 있는 액션밴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하는 지퍼 고리와 벨크로 여밈, 사이즈 여유분을 확보해주는 허리 이밴드 등 기능성 디테일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하티스트는 오는 20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에 한해 30% 할인과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가볍고 시원한 리넨 혼방 소재의 반팔 재킷·반바지 셋업, 볼륨 있는 소매가 돋보이는 셔링 원피스, 깔끔한 핏의 오픈 칼라 반팔 셔츠, 활용도 높은 슬랙스와 치노 팬츠 등 최근 출시된 여름 신상품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하티스트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리뷰 또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특별 제작한 하티스트 3주년 생일 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