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주요뉴스 사회

'BTS가 소개하는 서울'...관광 홍보 티저 영상 3편 유튜브 공개

기사등록 : 2022-09-02 14:15

※ 뉴스 공유하기

URL 복사완료

※ 본문 글자 크기 조정

  • 더 작게
  • 작게
  • 보통
  • 크게
  • 더 크게
2일 '비짓서울TV' 유튜브 통해 공개
총 3편으로 구성, 16일 첫 본편 영상

[서울=뉴스핌] 채명준 기자 =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방탄소년단 서울관광 홍보 영상 티저 3편을 2일 오후 1시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티저 3편은 시간과 장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짧게 담겨 추후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방탄소년단 서울관광 홍보 영상 티저 [자료=서울관광재단]

티저는 ▲미식의 밤(deliciouSeoul) ▲힐링스팟(healingSeoul) ▲인생샷(snapshotSeoul) 3가지 주제이며, 서울의 관광지인 ▲서촌 ▲남산서울타워 ▲노들섬이 배경으로 등장했다.

미식의 밤 티저 영상에는 야심한 시각 밤 12시 30분에 서촌에서 RM과 진이 깜짝 놀라는 모습이 담겼다. 'RM과 진이 깜짝 놀란 이유는?'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다.

힐링스팟 영상에서는 지친 일상 속 여유를 찾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을 통해 서울 도심 속의 여유를 보여준다. 서울 여행 중에도 쉼표 같은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곳곳이 등장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생샷에서는 남산서울타워 케이블카 안에서 즐겁게 웃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인다. RM과 진이 활짝 웃고 있는 이유는 본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영상으로 기대를 높인 서울관광 홍보영상 본편은 오는 16일을 미식의 밤을 시작으로, 23일 힐링스팟, 30일 인생샷 순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시에 '비짓서울tv'에서 공개된다.

서울관광재단은 방탄소년단의 RM, 진과 함께한 이 세 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9월 한 달간 글로벌 관광객들과 서울 시민들에게 관광도시 서울을 홍보할 예정이다.

메인 홍보영상 공개 이후 서울관광재단은 '서울 사람, 서울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서울관광 홍보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김은미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서울은 매력적인 관광 요소들과 더불어 강력한 K-콘텐츠를 바탕으로 스스로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세계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며 "이번 티저영상과 함께 곧 공개될 홍보영상에서 선보이게 될 서울과 서울의 이야기를 통해 코로나 이후 첫 번째 관광지로 서울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아지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rnobody@newspim.com

<저작권자©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