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국민의힘 대전시당이 7일 당사에서 이은권 시당위원장과 서철모 서구청장, 당 소속 서구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구정 현안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서구 현안 및 예정사업에 대한 문제점을 공유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진행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7일 당사 3층 강당에서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서철모 서구청장과 당 소속 서구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구정 현안간담회를 진행했다. [사진=국민의힘 대전시당] 2022.09.07 nn0416@newspim.com |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당에서 서구의 어려운 부분을 파악해 서철모 구청장이 원활히 구정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구청장님과 구의원님들께서 서로 화합하고 단결해서 한마음 한뜻으로 서구 발전에 앞장서 주셨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양홍규 서구을 당협위원장은 "서철모 청장의 오랜 경험을 살려 서구 발전을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며 "민선8기만의 특색을 살려 서구 발전에 큰 그림을 그려달라"고 당부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서구의원들과 힘을 합쳐서 서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시당에서도 서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시길 바란다"며 요청했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