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하나카드는 지난해 8월 이디야커피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
'이디야 하나카드'는 이디야커피에 특화된 서비스인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 서비스 ▲이디야커피 청구 할인 혜택과 ▲디지털 구독 및 대중교통 청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이디야 하나카드' 발급 후 12개월간 매월 5000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을 1매씩 제공한다. 카드 발급월을 기준으로 1년간 실적과 관계없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이후부터는 전년도 실적 조건인 하나카드의 생활 결제 플랫폼 '원큐페이'로 이디야 커피 가맹점에서 120만원 이상 이용 시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원큐페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디야 멤버스'에 쿠폰을 등록한 뒤 사용할 수 있다.
또, 원큐페이에 '이디야 하나카드'를 등록한 뒤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결제 시 50% 청구 할인되며, 그 외 다른 결제 방식으로 결제 시에도 20%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이 외에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티빙 등 디지털 구독 결제 시 30% 청구 할인과 대중교통 결제 시 5% 청구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디야 하나카드' 디자인은 MZ세대 고객들과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총 5가지 유형으로 제작됐다.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경되는 '렌티큘러'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디자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실물을 볼 수 있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