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핌] 이태성 기자 = 31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1979년 창립 이후 44주년을 맞아 경남 진주 본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하고 2023년을 고객가치경영의 원년으로 선포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중소벤처기업 지원을 위해 큰 역할을 수행한 우수 직원 및 모범 직원에 대한 격려와 표창장 수여식, 축하 세레모니 등이 진행됐다.
김학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이 31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열린 창립 44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2023.01.31 victory@newspim.com |
아울러 고객 최우선 맞춤형 지원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능동적·적극적인 혁신변화를 위해 2023년을 고객가치경영 원년으로 선포하는 '고객가치경영 선포식'도 진행됐다.
선포식에는 이영춘 진주상공회의소장, 차재도 케이엠씨 대표이사, 김기호 진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 고객 및 지역사회 대표가 함께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창립 기념사를 통해 "빠르고 과감한 혁신을 요구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해 긴 안목과 넓은 시야로 미래를 빈틈없이 준비해 나가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중진공은 이날 고객서비스헌장 낭독에 이어 ▲고객지향 ▲현장중심 ▲소통강화 ▲지속가능 ▲디지털 전환 등 5개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가치 경영을 위한 서비스 혁신을 약속했다.
김학도 이사장은 "앞으로 중진공 임직원 모두가 5가지 키워드를 성실히 수행해 고객감동에 가치를 더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victor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