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핌] 이태성 기자 = 기술보증기금은 어버이날을 맞아 9일 부산 남구 소재 감만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특식나눔과 2030 세계박람회 유치기원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보사랑봉사단 20여명은 복지관을 방문해 어버이날 맞이 특식을 나누고, 자매결연한 철뚝시장에서 구매한 지역 농수산물 등 2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전달하기로 했다.
9일 어버이날 맞이 사랑나눔행사에 참여한 기보사랑봉사단 [사진=기술보증기금] 2023.05.09 victory@newspim.com |
또한 복지관에는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기원하는 체험부스를 설치해 천연방향제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비즈팔찌 만들기, 행운풍선 터트리기 등 문화체험을 진행했다.
기보사랑봉사단과 어르신들은 만들기 체험을 통해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염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보 안전관리관 직원은 소화기 사용방법에 대한 안전교육도 진행했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어버이날을 맞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이 확대될 수 있도록 사랑나눔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며 "부산에 본점을 둔 기관으로서 2030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에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victory@newspim.com